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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 4

도적 전설 위상 | 힘의 전서 종류 획득 장소 | 디아블로 4

by qwer. 2023. 5.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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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까지 공개된 위상 [도적]

모든 직업

야만용사 전용

원소술사 전용

드루이드 전용

강령술사 전용

 

힘의 전서

[빙빙 도는 칼날의]  위상 이름
연타가 주위의 적에게 원형으로 피해를 주며 주는 피해가 8 – 15% 증가합니다.  옵션
도적  직업
공격  유형

조각난 봉우리 > 버림받은 채석장  힘의전서 획득 장소
장갑, 한손무기, 양손무기, 반지, 목걸이  각인 가능 장비

 

[원기력의]
정예 적에게 기본 기술로 피해를 주면 기력이 3 – 7 생성됩니다.
도적
자원
조각난 봉우리 > 핏빛 예배당
투구, 반지, 목걸이

 

[발파덫 사냥꾼의]
행운의 적중: 자신의 덫 기술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30 – 50% 확률로 대상이 3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도적
공격
조각난 봉우리 > 코르 발라르 누벽
장갑, 한손무기, 양손무기, 반지, 목걸이

 

[폭발하는 정력의]
수류탄 기술이 덫 기술로 취급됩니다. 덫을 충전하거나 수류탄을 떨어뜨릴 때마다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 – 18% 증가합니다.
도적
보조
조각난 봉우리 > 황폐해진 숙소
투구, 가슴 방어구, 신발, 장갑, 목걸이

 

[칼춤꾼의]
회전 칼날이 돌아온 후 짧은 시간 동안 궤도를 돌며, 적중당 회전 칼날이 돌아왔을 때 주는 피해의 10 – 15%만큼 피해를 줍니다. 
칼날이 돌아오는 거리에 따라, 궤도 피해가 돌아왔을 때 주는 피해의 최대 20 – 30%까지 증가합니다.
도적
공격
스코스글렌 > 잘랄의 경계
장갑, 한손무기, 양손무기, 반지, 목걸이

 

[그림자베기]
질주를 시전할 때, 자신의 위치에 복제된 그림자가 생성되어 질주를 시전하고 기본 공격력의 25 – 35%만큼 피해를 줍니다.
도적
공격
스코스글렌 > 뒤틀린 공동
장갑, 한손무기, 양손무기, 반지, 목걸이

[화살 폭풍의]
행운의 적중: 명사수 기술이 최대 10% 확률로 적의 위치에 화살 폭풍을 내려 3초에 걸쳐 X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화살 폭풍은 최대 5개까지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도적
공격
스코스글렌 > 울부짖는 미로
장갑, 한손무기, 양손무기, 반지, 목걸이

 

[으스스한 기만의]
멍해진 적에게 날쌘 몸놀림 기술로 직접 피해를 주면 4초 동안 은폐 상태가 됩니다. 공격을 가해 은폐가 풀리면 4초 동안 15 – 45%의 제어 방해 지속시간 감소를 얻습니다.
도적
방어
스코스글렌 > 악마의 자취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사기꾼의]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받는 피해가 15 – 25% 감소합니다.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받을 때마다 2초 동안 1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도적
방어
스코스글렌 > 루반의 안식처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기회주의자의]
공격으로 은폐 상태가 해제될 때, 자신의 위치 주위에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 더미를 떨어뜨립니다. 수류탄은 총 X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을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도적
공격
케지스탄 
장갑, 한손무기, 양손무기, 반지, 목걸이

 

[타락의]
취약한 적을 대상으로 주입 기술의 효력이 20 – 40% 증가합니다.
도적
공격
케지스탄 > 변절자의 은신처
장갑, 한손무기, 양손무기, 반지, 목걸이

 

[한 맺힌]
행운의 적중: 적을 취약하게 만들면 최대 30 – 50% 확률로 3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3%+만큼, 최대 9%+까지 증가합니다.
도적
공격
케지스탄 > 지옥불
장갑, 한손무기, 양손무기, 반지, 목걸이

 

[폭발성 그림자의]
어둠의 장막의 그림자가 제거되면 폭발하여 자신의 주위에 X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도적
공격 메마른 평원 > 고대인의 탄식
장갑, 한손무기, 양손무기, 반지, 목걸이

 

[말썽꾼의]
쇠못 덫이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도 던집니다. 
수류탄은 총 X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들을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도적
공격
메마른 평원 > 굴란 운하
장갑, 한손무기, 양손무기, 반지, 목걸이

 

[불안정한 주입의]
주입 기술 시전 시 자신의 주위에 주입된 폭발이 일어나, 주입 효과를 적용하고 같은 유형으로 X의 피해를 줍니다.
도적
공격
메마른 평원 > 속삭이는 금고
장갑, 한손무기, 양손무기, 반지, 목걸이

 

[걸신들린]
취약한 적을 처치하면 4초 동안 기력 재생이 50 – 70% 증가합니다.
도적
자원
메마른 평원 > 움직이는 도시
투구, 반지, 목걸이

 

[휩싸는]
가만히 서 있는 동안 3초마다 자원 소모 없이 어둠의 장막 그림자를 얻습니다.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당 피해 감소가 2 – 4% 증가합니다.
도적
방어
하웨자르 > 고하 폐허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교묘한 사격]
꿰뚫는 사격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2개의 추가 화살이 양쪽으로 갈라져 날아갑니다. 이 갈래 화살은 꿰뚫는 사격 기본 공격력의 10 – 25%만큼 피해를 주고 갈라지지 않습니다.
도적
공격
하웨자르 > 신념의 보루
장갑, 한손무기, 양손무기, 반지, 목걸이

 

[갈라지는 일제 사격의]
탄막의 화살이 튕길 때마다 15 – 25% 확률로 2개로 갈라집니다.
도적
공격
하웨자르 > 그늘진 낙하
장갑, 한손무기, 양손무기, 반지, 목걸이

 

[흡수되는 양식의]
행운의 적중: 핵심 기술로 취약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10 – 20% 확률로 치유 물약이 떨어집니다.
도적
방어
하웨자르 > 거대괴수의 아귀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전설 위상(아이템에서 추출)

[반복되는]  
연발 사격이 15 – 30% 확률로 다른 대상에게 튕깁니다.  
도적  
공격  
힘의전서x, 아이템 추출로만 가능  
장갑, 한손무기, 양손무기, 반지, 목걸이  

[순간 빙결]
피하기로 오한을 느끼거나 빙결된 적을 통과할 때마다 5초 동안 X만큼, 최대 X*5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도적
방어
힘의전서x, 아이템 추출로만 가능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흉내낸 주입의]
복제된 그림자가 기술에 적용된 주입도 흉내냅니다.
주입 기술을 시전하면 활성화된 복제된 그림자의 피해가 5초 동안 8 – 16% 증가합니다.
도적
공격
힘의전서x, 아이템 추출로만 가능
장갑, 한손무기, 양손무기, 반지, 목걸이

[불시의]
피하기 또는 그림자 걸음을 사용할 때 뒤에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 더미를 남깁니다. 수류탄은 총 X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들을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도적
공격
힘의전서x, 아이템 추출로만 가능
장갑, 한손무기, 양손무기, 반지, 목걸이

[맹독 연금술사의]
행운의 적중: 암흑 주입 기술로 중독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75% 확률로 독성 폭발이 일어나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5초에 걸쳐 X의 중독 피해를 줍니다.
도적
공격
힘의전서x, 아이템 추출로만 가능
장갑, 한손무기, 양손무기, 반지, 목걸이

[얼음 연금술사의]
행운의 적중: 암흑 주입 기술로 오한을 느끼거나 빙결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75% 확률로 폭발이 일어나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X의 냉기 피해를 주고 15%의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도적
공격
힘의전서x, 아이템 추출로만 가능
장갑, 한손무기, 양손무기, 반지, 목걸이

[터져 나가는 맹독의]
행운의 적중: 독 주입된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10% 확률로 맹독 웅덩이가 생성됩니다. 웅덩이는 안에 있는 적에게 3초에 걸쳐 X의 피해를 줍니다. 웅덩이 안에 서 있는 동안 자신의 독 주입 기술에 재사용 대기시간과 충전 한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도적
공격
힘의전서x, 아이템 추출로만 가능
장갑, 한손무기, 양손무기, 반지, 목걸이

[잔혹한 자양의]
희생의 핵심 지속 효과에 따른 폭발에 피해를 받은 적 하나당 자신의 생명력이 X만큼, 최대 X*3까지 회복됩니다.
도적
방어
힘의전서x, 아이템 추출로만 가능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탈출의 명수의]
주변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연막 수류탄을 떨어뜨려 10초 내 다음 공격 2 – 7번을 회피합니다. 이 효과는 10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도적
방어
힘의전서x, 아이템 추출로만 가능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빼앗긴 원기의]
기세 핵심 지속 효과가 중첩 1회당 매초 생명력을 X 치유합니다.
도적
방어
힘의전서x, 아이템 추출로만 가능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재촉하는 안개의]
질주가 끝날 때 자동으로 연막 수류탄을 떨어뜨립니다. 이 방법으로 적이 멍해질 때마다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 – 0.35초만큼, 최대 0.75 – 1.05까지 감소합니다.
도적
보조
힘의전서x, 아이템 추출로만 가능
투구, 가슴 방어구, 신발, 장갑, 목걸이

[난도질꾼의]
행운의 적중: 취약한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25 – 45%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멍하게 만듭니다.
도적
보조
힘의전서x, 아이템 추출로만 가능
투구, 가슴 방어구, 신발, 장갑, 목걸이

[어스름한]
행운의 적중: 명사수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최대 30 – 50% 확률로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를 자원 소모 없이 생성합니다.
도적
방어
힘의전서x, 아이템 추출로만 가능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유독한 얼음의]
오한을 느끼는 적이 독 주입으로 중독되면 매초 20%의 오한을 추가로 느낍니다. 빙결된 적에게 주는 독 피해가 10 – 25% 증가합니다.
도적
보조
힘의전서x, 아이템 추출로만 가능
투구, 가슴 방어구, 신발, 장갑, 목걸이

[유린자의]
그림자 걸음이 추가 충전을 얻습니다. 그림자 걸음으로 적을 처치하면 충전을 하나 돌려받고 2초 동안 그림자 걸음이 주는 피해가 1 – 6%만큼, 최대 5 – 30%x까지 증가합니다.
도적
기동력 힘의전서x, 
아이템 추출로만 가능
장화, 목걸이

[상승효과의]
날쌘 몸놀림 기술을 사용하면 다음 기만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기만 기술을 사용하면 다음 날쌘 몸놀림 기술이 주는 피해가 10 – 30% 증가합니다.
도적
공격
힘의전서x, 아이템 추출로만 가능
장갑, 한손무기, 양손무기, 반지, 목걸이

[치명적인 땅거미의]
피하기로 암흑 주입에 걸린 적을 통과하면 4초 동안 은폐 상태가 됩니다. 공격을 가해 은폐가 풀리면 4초 동안 처치 시 최대 생명력의 1 – 5% 회복 효과를 얻습니다.
도적
방어
힘의전서x, 아이템 추출로만 가능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신출귀몰한 으름장의]
백병전 핵심 지속 효과의 두 가지 보너스를 모두 적용받는 동안, 근거리에 있는 적에게 적중당할 때마다 회피 확률이 1 – 5% 증가합니다. 회피에 성공하면 이 보너스가 초기화됩니다.
도적
방어
힘의전서x, 아이템 추출로만 가능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침투자의]
맹독 덫을 사용해도 은폐가 풀리지 않고, 은폐 상태일 때 재사용 대기시간이나 덫 충전 시간이 발동되지 않습니다. 은폐 상태에서 빠져나올 때 맹독 덫이 작동하고 맹독 덫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설치한 덫 하나당 5 – 8초가 됩니다.
도적
공격
힘의전서x, 아이템 추출로만 가능
장갑, 한손무기, 양손무기, 반지, 목걸이

[동상에 걸린]
오한을 느끼는 적이 수류탄 기술에 적중당하면 극대화 확률의 2배 확률로 즉시 2초 동안 빙결됩니다. 빙결된 적에게 주는 극대화 피해가 10 – 25% 증가합니다.
도적
보조
힘의전서x, 아이템 추출로만 가능
투구, 가슴 방어구, 신발, 장갑, 목걸이

 

오픈 베타 기준이므로 누락되거나 바뀔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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