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아블로 4

야만용사 스타터 빌드 | 스킬 트리 | 디아블로 4

by qwer. 2023. 5. 17.
반응형

야만용사 특성

스킬의 주 자원은 분노이며 몬스터를 공격하거나 아이템으로 채울수 있습니다. 다른 직업보다 양손 무기를 두개 더 착용 가능하므로 전설 옵션을 두개 더 활용할 수 있고 양손 무기일때 이 수치는 100% 증가합니다. 또 보강 상태에서 받는 피해가 10% 감소하고 생명력과 보강에 비례해 추가로 제압 피해를 줍니다.(제압 효과over power)

 

보강 상태: 특정 기술이나 아이템으로 보강 상태가 되면 체력 구슬을 선명한 빨간색 보호막이 감싸게 되고 보강 수치가 현재 생명력 보다 높거나 같을때 10%의 피해 감소 효과를 얻습니다

 

제압 피해: 3%확률로 모든 피해에 제압 피해가 발동하고 생명력과 보강의 합에 따라 추가 피해를줍니다. 체력과 보강체력의 합에 비례해 대미지가 커지기때문에 높은 피통과 보강 관련 핵심 전설 위상을 얻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지속피해, 지속기술, 정신집중 기술은 제압할수 없습니다.

 

무기 전문성

해당 무기를 들고 사냥을 하면 무기 숙련도가 증가하고 10레벨에 도달하면 또다른 능력을 얻습니다. 숙련도 레벨의 경험치는 처치 시가 아니라 적중할 때마다 얻습니다. 또 각 무기 전문성에 맞게 기술마다 사용할 무기를 배정할수 있고 무기별 보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손 도끼

  • 부상당한 적에 대한 극대화 확률 증가, 두 개의 도끼 사용시 두배 효과
  • 10등급 보너스: 극대화 적중 시 공격속도 증가, 두 개의 도끼 사용시 두배 효과

한손 철퇴

  • 기절한 적에 대한 공격력 증가, 두 개의 철퇴 사용시 두배 효과
  • 10등급 보너스: 기절한 적에게 적중시 광폭화 효과, 두 개의 철퇴 사용시 두배 효과

한손 도검

  • 군중 제어 상태의 적에게 적중시 분노 획득, 두 개의 도검 사용시 두배 효과
  • 10등급 보너스: 군중 제어 중인 적을 처치하면 공격 속도 증가, 두 개의 도검 사용시 두배 효과

양손 도끼

  •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 증가
  • 10등급 보너스: 취약한 적에대한 극대화 확률 증가

미늘창

  • 행운의 적중 확률 증가
  • 10등급 보너스: 건강 상태(체력 80%이상)에서 공격력 증가

양손 검

  • 주는 피해 일부를 출혈 피해로 바꿈
  • 10등급 보너스: 적 처치시 출혈 피해 증가

양손 철퇴

  • 공격 적중시 일정 확률로 분노 획득, 광폭화 상태에서는 효과 두배
  • 10등급 보너스: 광폭화 동안 기절하거나 취약한 적에게 주는 극대화 피해 증가

무기 기예

15레벨이 되면 전투의 달인 퀘스트를 할수있고 완료하면 무기 기예를 잠금해제 할 수 있습니다. 잠금 해제 후 특정 무기의 전문성을 선택할수 있게 되는데 사용하는 무기 유형과 관련 없이 선택한 전문성의 효과를 받을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양손검 전문성을 선택해 출혈 효과를얻고 소용돌이로 출혈관련 위상을 아이템에 각인해 플레이 하는 등 더 강력하고 다양한 빌드를 만들수있습니다. 

초반 빌드 공략

  • 최대한 빠르게 빌드에 맞는 힘의전서 모으기
  • 베테랑 난이도로 엑트 밀고 보스전에서 모험가로 낮추기
  • 24레벨까지 돌진 사용하고 25레벨에 스킬 반환 후 궁극기 선조의 귀환 사용
  • 아이템으로만 얻을수있는 핵심 전설 위상 얻으면 바로 빌드 변경하기

스킬

레벨 스킬
2
기본 > 달려들기
3
 기본 > 강화된 달려들기
4
 핵심 > 지각 변동
5
 기본 > 전투 달려들기
6
 핵심 > 강화된 지각 변동
7
 핵심 > 난폭한 지각 변동
8
 방어 > 철갑 피부
9
 방어 > 강화된 철갑 피부
10
 방어 > 전술적 철갑 피부
11
 핵심 > 지각 변동
12
 핵심 > 지각 변동
13
난투 > 도약
14
난투 > 돌진
15
 난투 > 강화된 도약 공격
16
 난투 > 힘의 도약
17
 핵심 > 지각 변동
18
 무기숙련 > 결정타
19
 무기숙련 > 강화된 결정타
20
 무기숙련 > 전사의 결정타
21
 핵심 > 지각 변동
22
 난투 > 신속함
23
 난투 > 신속함
24
 난투 > 신속함
25
 무기숙련 > 결정타 
스킬 반환 후
 궁극기 > 선조의 귀환
26
 궁극기 > 극상의 선조의 귀환
27
 궁극기 > 최고의 선조의 귀환
28
 무기숙련 > 결정타
29
 무기숙련 > 결정타
30
 무기숙련 > 결정타
31
난투 > 공격적인 저항
32
 난투 > 전투의 열성
33
 난투 > 전투의 열성
34
 난투 > 전투의 열성
35
핵심 지속 효과 > 고삐 풀린 힘
36
 난투 > 도약
37
 난투 > 도약
38
 난투 > 도약
39
 난투 > 도약
40
무기숙련 > 사투장 싸움꾼
41
 무기숙련 > 사투장 싸움꾼
42
 무기숙련 > 사투장 싸움꾼
43
 기본 > 달려들기
44
 기본 > 달려들기
45
 기본 > 달려들기
46
 기본 > 달려들기
47
방어 > 미친 존재감
48
 방어 > 미친 존재감
49
 방어 > 미친 존재감
50  
51  
52  
53  
54  
55  
56  
57  
58  

 

힘의 전서

아이템 힘의 전서 이름, 옵션, 직업, 각인가능 장비, 획득 장소
투구 어스름의:
적을 군중 제어 상태로 만들면 주 자원을 1 – 4 회복합니다.
모든 직업
투구, 반지, 목걸이
메마른 평원 > 용사의 최후
가슴 방어구 불복의:
어떤 형태로든 피해를 주면 방어도가 4초 동안 0.25%x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25%x까지 중첩됩니다.
모든 직업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케지스탄 > 저주받은 운명의 전당
바지 담금질하는 타격의:
무기를 6번 교체한 후 X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야만용사 전용
투구, 가슴 방어구, 바지, 목걸이
조각난 봉우리 > 더럽혀진 지하 묘지
장갑 공통의 비참의:
행운의 적중: 공격이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적중하면 최대 30 – 50% 확률로 해당 군중 제어 효과가 영향을 받지 않는 다른 적에게 퍼집니다.
모든 직업
장갑, 한손 무기, 양손 무기, 반지, 목걸이
하웨자르 > 망각
장화 바람 격퇴자:
극대화 적중 시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8 – 16%+만큼, 최대 6초까지 증가합니다.
모든 직업
장화, 목걸이
케지스탄 > 쉬브타 폐허
둔기(양손) 대지격퇴자의:
무기를 10번 교체한 후, 다음 공격이 제압 효과를 얻고 주는 제압 피해가 30 – 50% 증가합니다.
야만용사 전용
장갑, 한손 무기, 양손 무기, 반지, 목걸이
모건의 작품
쌍수 무기(한손) 선조의 메아리의:
행운의 적중: 도약, 지각 변동 또는 소용돌이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40 – 50% 확률로 선조가 소환되어 같은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효과는 5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야만용사 전용
장갑, 한손 무기, 양손 무기, 반지, 목걸이
하웨자르 캠페인

역전용사 싸움꾼의:
핵심 기술이 적에게 직접 피해를 줄 때마다 다음 돌진 또는 도약 기술이 주는 피해가 15 – 20%만큼, 최대 225 – 300%x까지 증가합니다.
야만용사 전용
장갑, 한손 무기, 양손 무기, 반지, 목걸이
케지스탄 > 이단자의 피난처
베는 무기(양손) 기대하는 자의:
적을 기본 기술로 공격하면 다음으로 시전하는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5 – 10%만큼,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모든 직업
장갑, 한손 무기, 양손 무기, 반지, 목걸이
스코스글렌 > 아래뿌리 
목걸이 위세의:
기본 기술이 2 – 61초 동안 2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모든 직업
장갑, 한손 무기, 양손 무기, 반지, 목걸이
메마른 평원 > 어두운 골짜기
반지 재빠른:
기본 기술의 공격 속도가 15 – 30% 증가합니다.
모든 직업
장갑, 한손 무기, 양손 무기, 반지, 목걸이
메마른 평원 캠페인
반지 맹렬한 분노의:
핵심 기술로 적을 처치하면 기본 분노 소모량의 10 – 20%를 돌려받습니다. 이 효과는 시전 1회당 한 번만 발동합니다.
야만용사 전용
장갑, 한손 무기, 양손 무기, 반지, 목걸이
조각난 봉우리 > 존엄한 납골당

 

오픈 베타 기준이므로 누락되거나 바뀔수있습니다.

 

 

 

 

 

 

 

 

 

 

 

반응형

댓글